[비회원으로 문의글을 남겨주시면 안내가 어렵습니다. 주문번호 또는 핸드폰번호 기재부탁드립니다]
9일에 구매한 것이 왜 아직도 출고조차 안된건가요..
공지에있듯이 길어야5일이고 재고가 없으면 부분 배송될 거라는데 전 그기간들이 다지났고 세개의 상품이 다 재고가 없다는 건 설명이 안되네요..배송지연 개별연락도 오지않았고요. 래빗의경우 매장에 있다고 주문하라고 하셔서 주문한 건데... 왜 배송이 안되고 있나요? 오늘 입으려고 여유롭게 주문했다 생각했는데 아직까지 출고조차 안된건 ... 설명이 필요하네요... 이럴줄 알았으면 그냥 제가 매장을 갔어요....
[주문취소/변경]
취소상품명 :
취소 상품에 대한 처리방향 : (카드취소&계좌환불)
계좌환불의경우 은행명/계좌번호/예금주명 정확히 기재부탁드립니다.
변경 원하시는 상품명(색상&사이즈) :
변경 후 차액금에 대한 처리방향 :
(금액 초과시 사이트 상단의 고객센터에 기재되어있는 계좌로 입금 후 게시글 부탁드리며, 금액이 남을 경우 일반환불 처리 가능합니다)
[교환/반품]
주문하신 상품명 :
상품 처리 방법 : 교환/반품
교환원하는 상품 및 사이즈 :
교환 시 차액 처리 방법 :
(금액 초과시 사이트 상단의 고객센터에 기재되어있는 계좌로 입금 후 게시글 부탁드리며, 금액이 남을 경우 일반환불처리 가능합니다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