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 Original Message ]
[비회원으로 문의글을 남겨주시면 안내가 어렵습니다. 주문번호 또는 핸드폰번호 기재부탁드립니다]
[주문취소/변경]
취소상품명 :
취소 상품에 대한 처리방향 : (카드취소&계좌환불)
계좌환불의경우 은행명/계좌번호/예금주명 정확히 기재부탁드립니다.
변경 원하시는 상품명(색상&사이즈) :
변경 후 차액금에 대한 처리방향 :
(금액 초과시 사이트 상단의 고객센터에 기재되어있는 계좌로 입금 후 게시글 부탁드리며, 금액이 남을 경우 일반환불 처리 가능합니다)
[교환/반품]
주문하신 상품명 :
상품 처리 방법 : 교환/반품
교환원하는 상품 및 사이즈 :
교환 시 차액 처리 방법 :
(금액 초과시 사이트 상단의 고객센터에 기재되어있는 계좌로 입금 후 게시글 부탁드리며, 금액이 남을 경우 일반환불처리 가능합니다)
안녕하세요 2번째 주문은 사장님 개인폰으로 연락하고 결제해서 여기서 확인이 안되서요;; 생각해보니 회원등급에 반영도 안될 거 같고, 주문확인도 여기서는 안돼서.. 언제 받아볼 수 있을까요??
네이버 로그인하고 글 남겼고 지금도 네이버 로그인 후, 글 남기는데 왜 비회원일까요?? 010 3154 0599 정현진입니다.
반품 건은 적립금 환불 받았구요, 7월22일에 주문한 물건은 아직 물건은 못 받았습니다. 언제 배송되나요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