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Q & A

Q & A

-

상품 게시판 상세
  • 문의 드립니다 :)
  • Writer 1**** (ip:) Date2021-07-30 Recommend 추천하기 Hit3 Grade0점


[ Original Message ]

[비회원으로 문의글을 남겨주시면 안내가 어렵습니다. 주문번호 또는 핸드폰번호 기재부탁드립니다]



[주문취소/변경]


취소상품명 :

취소 상품에 대한 처리방향 : (카드취소&계좌환불)

계좌환불의경우 은행명/계좌번호/예금주명 정확히 기재부탁드립니다.


변경 원하시는 상품명(색상&사이즈) :

변경 후 차액금에 대한 처리방향 :

(금액 초과시 사이트 상단의 고객센터에 기재되어있는 계좌로 입금 후 게시글 부탁드리며, 금액이 남을 경우 일반환불 처리 가능합니다)


[교환/반품]


주문하신 상품명 :

상품 처리 방법 : 교환/반품


교환원하는 상품 및 사이즈 :

교환 시 차액 처리 방법 :

(금액 초과시 사이트 상단의 고객센터에 기재되어있는 계좌로 입금 후 게시글 부탁드리며, 금액이 남을 경우 일반환불처리 가능합니다)


안녕하세요 2번째 주문은 사장님 개인폰으로 연락하고 결제해서 여기서 확인이 안되서요;; 생각해보니 회원등급에 반영도 안될 거 같고, 주문확인도 여기서는 안돼서.. 언제 받아볼 수 있을까요??




네이버 로그인하고 글 남겼고 지금도 네이버 로그인 후, 글 남기는데  왜 비회원일까요?? 010 3154  0599  정현진입니다. 


반품 건은 적립금 환불 받았구요, 7월22일에 주문한 물건은 아직 물건은 못 받았습니다. 언제 배송되나요?

File
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Password :

/ byte

Password : Submit Cancel

댓글 입력
Name : Password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